기업형 콜센타 / 컨텍센터솔루션 IPCC에 대하여 알아보자
관리자
0
4553
2018.11.22 17:39
안녕하십니까?
엘지유플러스 기업전용 컨설팅 전문업체
(주)지엔아이티 입니다.
오늘은 LG유플러스 IPCC-컨택센타가 무엇인지?
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IPCC(컨택센터)란
IP-Based Contact Center(기업용콜센터/컨택센터 솔루션) 의 약자로
IP기반 콜(전화),영상,이메일,채팅,게시판 등
다양한 멀니채널을 통해 고객응대하는 센터.
IPCC(컨택센터)에는 크게 구축형 과 임대형(ASP)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다.
구축형 과 임대형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그리고 그 특징은 무엇인지 보자.
| 상품명 | 특징 | |
구축형 | 스마트컨택 | * One-Box solution * 고객사 DB연동, Customizing |
|
임대형 | 클라우드컨택 Premium 클라우드컨택 Standard 클라우드컨택 Lite | * 월 정액 지불, 임대 * 상품 이분화, Customizing 불가 |
|
임대형 (녹취전용) | 클라우드레코딩 클라우드다이렉트 | * 녹취 Only : 클라우드레코딩 다이렉 * 녹취+상담Application : 클라우드레코딩 |
|
다음으로는 IPCC(컨택센터)의 주요기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다음에는 조금더 세부적으로 구축형 상품과 임대형 상품에 대하여
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항상 고객사님들의 Needs를 위하여 달려가겠습니다.